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세계 명차 시리즈 RC카 페이머스 저렴한 무선 조종 자동차 추천

by 네모모a 2019. 1. 4.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세계 명차 시리즈 RC 페이머스 리뷰

사랑하는 조카가 무선 조종 자동차가 갖고 싶다고
노래노래를 부르길래 어떤게 갖고 싶냐고 물으니
세계 명차 시리즈 RC 페이머스라는 자동차란다.

도대체 어떤 자동차길래 그렇게 갖고 싶어하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RC카 중에서도 매우매우
저렴한 편에 속하는 그런 자동차였다.

이왕 사주는 거 좋은거 사주는게 좋겠다싶어
다른 걸 고르라고 하니 죽어도 저게 아니면 싫다는
우리 조카님.

갖고 싶은거 사주는게 더 오래 가지고 놀고,
안질려할 것 같아서 이 제품으로 구입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온라인 스토어에서 배송비 포함 만원정도에 구입했다.

전날 오후에 구입, 다음날 점심쯤 도착해서
배송은 아주아주 빠른 편이었다.

RC카를 포장하고 있는 박스는
가로 26.5cm / 세로 10.5cm / 높이 14.5cm 로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의 박스였고,
박스가 작다보니 안에 들어있는 자동차도 작은 편이었다.

"HIGH SPEED 세계명차시리즈 페이머스"
주문한 RC카의 풀네임이다.

유명한 세계 명차 시리즈라고 하는데
저 빨간색 차가 무슨차인지 솔직히 잘 모르겠다.

제품 설명

박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다.

자동차 각 부분의 명칭과 조종기 명칭 및 건전지 삽입 개수,
사용상 주의사항, 품질 표시등 꼼꼼하게 적혀있었다.

또, KC 인증 마크가 붙어있었고,
제품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었다.

요즘 하도 해외직구 제품들을 많이 사서
당연히 이 제품도 중국에서 직구로 들어온 저렴한
RC카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전부 한국어로 적혀있어서
솔직히 당황을 좀 했다.

박스 개봉

포장되어있던 박스를 개봉하니
은색 종이 박스에 자동차와 조종기와 고정되어 있다.

조종기에 튀어나온 안테나가 엄청 긴 편이었는데
박스안에 안테나가 휘어져서 들어있었다.

안테나 안 망가진게 다행..

자동차 고정

자동차랑 조종기는 박스에 나사로 고정되어 있었다.

고정되어 있는 나사가 완전 작은거라서
자동차를 박스와 분리시키려면 작은 드라이버가 필요하다.

우리는 작은 드라이버가 있어서 박스와 자동차를
분리시키기 위해 돌렸는데..
나사가 하나 어긋나있어서 분리하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

R/C 카

이 제품은 노란색, 회색, 빨간색 3가지 색상이 있었고,
사랑하는 조카는 화려한 빨간색을 선택했다.

박스 겉에서 봤을 때는 상당히 싼티가 나보여
괜히 사준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막상 개봉하고 보니 꽤 괜찮은 편이었다.

자동차 크기는 22cm X 9cm X 6cm 로
손바닥만한 사이즈였고, 디자인은 이쁜 편이었다.

이거 무슨 자동차인지 혹시 이름 아시는 분? 

도장 불량

이곳 저곳 불량이 있나없나 훓어보던 중
딱 한군데 도장 불량인 부분을 발견했다.

그것도 제일 앞쪽! 제일 잘보이는! 휀다부분이라서
교환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니
조카님이 그냥 가지고 놀겠다고 한다.


R.C 카 하부

자동차 아래쪽을 보니 진짜 가격만큼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저렴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

앞바퀴 방향 조절 키

정가운데로 맞추면 바퀴가 정면을 바라보고 있고,
왼쪽 오른쪽으로 칸을 옮길때마다 바퀴가 바라보는
방향이 점점 바뀐다.

건전지 삽입구

AA 건전지가 총 4개가 들어가는 입구.

이곳도 조그마한 나사로 고정되어 있어서
건전지를 넣으려면 나사를 풀고 넣어야된다.

전원 키

ON / OFF 라고 적혀있어서
빨간색 스위치로 전원을 키고 끌 수 있다.

전원 옆 쪽에도 마감이 잘 되어 있지않아서
솔직히 조카는 좋다고 하지만 나는 매우 불만이 많았다.

조종기

조종기는 진짜 장난감 같은 디자인이었다.

조종기에 붙어 있는 스티커는 언제 어떻게
떨어져 나갈지 모르게 달랑달랑 거렸다.

조종기 버튼

조종기 버튼은 튀어나온 기둥형식이었다.

버튼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도장은 다 벗겨져있었고,
분명 새상품을 구매했는데 기스가 너무 많은 편이었다.

조종기 뒷면

조종기 뒷면에는 KC 인증 마크 스티커가 붙어있고,
그 아래에는 AA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 삽입구가 있다.

조종기도 건전지 삽입구가 나사로 고정되어 있어서
건전지를 넣으려면 나사를 풀고 난 뒤에 넣어야된다.

건전지 삽입

예전에 다이소에서 양이 많은 건전지를 사논게 있어서
다이소 건전지를 삽입했다.


준비 완료

조종기는 전원을 껏다켰다 할수 없었고,
자동차만 전원을 온오프 할 수 있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상당히 싼티가 나는 편이었지만
조카가 가지고 노는 걸 보니 자동차는 쌩쌩하게 매우 잘 나갔다.

주파수로 조종을 하기 때문에 전,후진, 턴이 쉽게 가능했고,
360도 회전에 라이트에 LED 불빛이 들어오니
재질은 저렴해도 성능은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았다.

조금만 더 마감에 신경을 써서 판매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더 구매할 것 같은데 그게 쉽지는 않은가 보다.

RC카 조종을 하기 전 겉으로만 봤을 때는
전혀 마음에 들지않아서 반품해버릴까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새 건전지를 넣어서 선물했는데
건전지를 벌써 두번이나 교체했다고 하니..
얼마나 가지고 노는건지 핳

조카가 좋아해서 참 다행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