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휴대하기 좋은 키코 3포트 멀티 충전기 리뷰

by 네모모a 2018. 12. 16.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KEYCO 키코 3포트 멀티 충전기 리뷰

얼마 전, 삼성 멤버스 5만원 쿠폰을 사용해

갤럭시 라이언 스마트 커버케이스와 함께

키코 3포트 충전기를 함께 구매했다.


케이스 패키지로 구성되어있었고, 5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해

단돈 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여행을 좋아하는 우리에게 각자의 개인 충전기가 필요없이

USB케이블과 이것만 들고 다니면 편할 것 같아

구입했는데 이번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매우 유용하게 쓰고 왔다.




택배 배송

할인쿠폰을 사용하기 전,
여기저기 많이 검색을 해본 편이었는데
배송은 보통 2주에서 한달가까이 걸린다고 한다.

오래 기다리겠구나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주문하고 주말제외 3일만에 배송이 왔다.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빠른 배송에 깜짝 놀랐고,
기대하던 휴대폰 케이스와 충전기가 빨리 도착해서
너무너무 좋았다.

구성품

갤럭시 노트9 프로모션 박스 안에는
충전기와 케이스 두가지가 뽁뽁이 포장도없이
달랑 물건만 들어있었다.

케이스는 그렇다치더라고 충전기가 망가지면
어쩌려고 뽁뽁이 포장도 없이 보냈는지..

다행히 케이스도 충전기도 망가지지않고 잘 도착했다.

키코 멀티 충전기

검정색 박스에 포장된 키코 멀티 충전기.

이번에 구매한 키코 충전기는 3포트로
C타입 케이블 및 A타입 케이블까지 호환되기때문에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또, 스마트폰, 타블렛, 스마트워치, 카메라, 보조배터리,

블루투스가 가능한 기기 등 다양한 기기들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기 박스 개봉

박스 아랫부분에 손잡이 따로 달려있어서
이 곳을 잡고 박스를 쉽게 개봉할 수 있다.

다만 충전기 박스에서 악취가 풍겨와
사진을 찍는 와중에도 계속 코끝이 저려왔다.

습한 창고 구석에 처박혀있다가 꺼낸듯한
그런 냄새라고나 할까?

보통 이런 박스는 보관하는 편인데
이건 어쩔 수 없이 박스를 개봉하고 바로 버렸다.

내부 박스

박스를 개봉하니 내부에 얇은 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었다.


이 박스 안에 충전기가 포장되어 있다.


구성품

박스 안에는 충전기 본품과 케이블
이렇게 두가지가 들어있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컴팩트한 사이즈라고 하길래
엄청 작은 사이즈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 그렇게 작은편도 아니었다.

C타입 케이블

특이하게도 포함되어 있던 케이블은
양쪽이 C타입으로 되어있는 케이블이었다.

충전기 본체 상단에 있는 C타입 케이블에 연결 후,
휴대폰을 충전하면 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실제로 갤럭시 노트9를 구입할 때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던 고속충전기 속도와 거의 동일했다.

키코 멀티 충전기 상세 사진

솔직히 말하면 무게도 무거운 편이었고,
상당히 무식해보이는 디자인이었다.

또한 플러그 부분과 포트사이 간격이 매우 두꺼워서
좁은 공간에 있는 콘센트에는 사용을 할 수가 없었다.


3포트 고속 충전 가능

디자인은 투박하지만 이 제품을 골랐던

가장 큰 이유는 한번에 3가지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었다.


여행가면 필수인 보조배터리와

율오빠, 내 휴대폰까지 2개 총 3개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았다.


키코 멀티 충전기는 삼성뿐 아니라 엘지, 소니 등

글로벌 제조사의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고,

삼성 정품 어댑터와 동일한 보호회로를 적용해서

과부화 보호, 과전류 보호, 낙뢰 보호, 단락 보호, 정전기 보호까지

총 5대 보호기능을 구현해서 안전성이 좋았다.


실제로 이번에 4박5일간 여행을 다녀오면서

4일동안 매우 유용하게 사용했고, 충전기 본체 하나와

필요한 케이블만 챙기면 되었기에 휴대하기도 매우 편했다.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 중에 하나인것 같다.

장점

1. 휴대가 편리하다.
2.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3. 한번에 3가지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4. 삼성 정품 어댑터와 동일한 보호회로를 사용했다.
5. 모든 스마트기기에 호환이 가능하다.

단점

1. 디자인이 무식하다.
2. 생각보다 무겁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