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편의점

이마트24편의점 지금인기인가요 샌드위치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26.

◎ 이마트24 지금인기인가요 샌드위치 리뷰 ◎

( emart24 " jigumingiingayo " sandwich Review )

인기가요 샌드위치

이마트24 편의점에 구입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핫한 요즘,

레시피가 공개되지 않아서 무슨 맛인지 더 궁금하게 만들었다.


GS편의점, 세븐일레븐, CU편의점에 이어

이마트24에서도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새로 나왔다.


이름을 약간씩 다르게해서 나온 인기가요 샌드위치.


이마트24는 지금인기인가요샌드위치로 판매하고있었다.




제품 설명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 가격은 평균적으로 2,000원대.

지금인기가요 샌드위치는 2,20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샌드위치의 무게는 154g으로 칼로리는 215kcal이었다.


딸기잼, 계란샐러드, 양배추샐러드가 들어있는 샌드위치치고는

칼로리는 적은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인기인가요

지금인기인가요 샌드위치

다른 샌드위치와는 살짝 다르게 노란 식빵을 사용했고,

식빵 테두리를 자르지 않고 만들어진 샌드위치였다.



속을 감싸고 있는 식빵 두께 또한 GS편의점이나

CU에서 판매되고 있는 샌드위치보다 두꺼웠다.


이마트24 샌드위치

샌드위치 정면

이마트24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가운데 딸기잼을 기준으로 양쪽에 계란 샐러드와

양배추 샐러드가 들어있는 형식이었고,

식빵 4조각을 이어붙인 샌드위치 1조각만 들어있었다.


계란 샐러드

인기가요 샌드위치에 대해 인터넷으로 많이 검색을 했었고,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려고 레시피를 찾아보았지만

실제로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가 공개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연구해서 만든 레시피들이 많았다.



대체적으로 편의점 샌드위치들은 그렇듯

내용물이 앞으로 쏠려서 양이 많아 보이게끔 한다.


이 샌드위치도 마찬가지로 내용물이 앞으로 쏠려있었지만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내용물은 많은 편이었다.


제일 처음 들어있던 계란 샐러드에는

으깬 노란자와 잘게 다진 맛살, 흰자가 들어있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맛살 양이 적어보이지만

실제로 먹었을 때는 맛살맛이 강해서 계란맛이 묻히는 기분이었다.


딸기잼

두번째 칸에 들어있는 딸기잼은

비교적 전체부분이 다 발려져있었지만

역시나 가운데 부분이 집중적으로 양이 많았다.


딸기잼은 시중에서 흔히 구매해서 먹는

그런 딸기잼 맛으로 딱히 설명할 필요가 없었다.


양배추 샐러드

마지막칸에 들어있던 양배추 샐러드는

채를 썬 양배추와 당근이 마요네즈에 버무려져있었다.


양배추와 당근의 아삭함이 마요네즈와 잘어울렸고,

양배추 특유의 강한 향이 마요네즈때문에

많이 약해져 오히려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가

샌드위치가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기 조금 힘들었다.


딸기잼의 강한 단맛과 계란샐러드, 양배추 샐러드의

오묘한 조합이 생각보다 맛있음을 만들어냈지만


계란샐러드는 계란맛보다 맛살맛이 너무 강해서

먹을 때 약간 비리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다.


맛살이 조금만 더 적게 들어가면 더

맛있지않았을까라는 아쉬움이 남는 샌드위치였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