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편의점

GS편의점 인기가요 샌드위치 아이돌인기샌드위치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14.

◎ GS편의점 아이돌인기샌드위치 리뷰 ◎

( GS Convenience store, "Idol popularity Sandwich" Review )

GS편의점 샌드위치

GS편의점에서 구입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핫하기 시작하면서

각종 편의점에서 카피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GS편의점에 커피사러갔다가 발견한 아이돌인기샌드위치!


편의점 갈 때마다 항상 다팔려서 못샀었는데

오늘은 하나 남아있길래 바로 구매했다.




샌드위치 정보

GS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아이돌인기샌드위치는

투명한 포장 겉으로 보았을 때는 생각보다

꽉차있는 소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다.


밀가루로 만든 식빵에 계란과 딸기쨈이 들어있고,

딸기를 제외한 모든 재료가 외국산이었다.


GS편의점을 제외한 다른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인기가요 샌드위치에 비해 가장 무거운 무게인

209g으로 칼로리는 무게만큼이나 어마한 522칼로리였다.


샌드위치 개봉

일반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흔히 볼 수 있는

비닐 포장으로 샌드위치 본품 겉에 비닐 한장으로

간단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다.


샌드위치 포장지 뒷면에 있는 개봉라인으로

쉽게 개봉할 수 있게 되어있었다.


샌드위치 모양

아이돌인기 샌드위치는

식빵테두리가 없는 샌드위치였다.



네모난 식빵을 대각선으로 잘라 놓은듯

삼각형 모양으로 먹기 좋게끔 되어 있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

GS편의점 인기가요 샌드위치

샌드위치 속

가격대비 속이 알차게 보이는 샌드위치는

계란 샐러드와 딸기잼, 야채 샐러드로 조합을 이루고 있었다.


계란과 야채샐러드에 비해 딸기잼은 적게 들어있었다.


계란 속

첫번째 식빵을 들었을 때

계란마요가 가득 들어있었다.


흰자보다 노른자양이 훨씬 많아 보이지만

입에서 살살 녹고 부드러웠다.


딸기잼 속

가운데에는 딸기잼이 발려져있었지만

가운데에서 밖으로 퍼져나가면서

점점 양이 적어지는걸 볼 수 있었다.



하지만 꼼꼼하게 다 발려져있었기 때문에

샌드위치를 먹었을 때 딸기잼만의 달달함이 잘 느껴졌다.


야채샐러드 속

맨 마지막에는 야채샐러드가 가장 많이 들어있었다.


야채샐러드안에는 피클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새콤하면서도 물리지 않는 그런 맛이었다.


평가

율오빠와 한조각씩 나눠 먹으면서 느낀 점은

계란마요와 딸기잼, 야채샐러드의 조합이 상당히 좋았다는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맛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더컸는데

계란마요의 부드러움과 딸기잼의 달달함 야채샐러드의

아삭함이 어울려서 엄청 독특하게 맛있는 맛을 만들어냈다.


또,

샌드위치 속이 제일 맛있긴 했지만

속을 둘러싼 식빵도 단단히 한몫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테두리가 없어서 더 그런걸지는 몰라도

식빵이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속과 아주 잘 어울렸다.


카페에서 자주 샌드위치를 사다먹는 편인데

한동안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사다먹지않을까 생각해본다.


오랜만에 아주 맛있게 점심을 먹은 기분이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