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가성비 좋은 이마트 와인오프너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23.

◎ 이마트 JVR 스윙 와인오프너 리뷰 ◎

( Emart " JVR Swing Wine Opener " Review )

와인오프너

와인오프너 구매

지난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와인오프너가

망가져서 이번에 새로 하나 장만했다.


이번에는 좀 제대로 된 걸 구매해보자는 생각에

이마트에가서 열심히 고르고 골라서 구매했다.


종류는 여러가지 있었지만 가격은 다 비슷해서

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샀다.




제품 설명

이번에 구매한 와인 오프너는 JVR이라는

금속 디자인 전문가가 설립한 스테인리스 용기 전문회사에서

만든 스윙 와인 오프너라는 제품이다.


스테인리스와 스틸, PP, 아연합금을 주재료로 사용했고,

인제에 무해한 기계적 설계 결합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와인 오프너를 포장하고 있는 박스 뒤쪽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오프너를 사용하는

방법을 그림으로 표시해놓았다.



포장

박스를 개봉하여 본품을 꺼내어보니

뽁뽁이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다.



스윙와인오프너

스윙 와인 오프너

색상은 와인색과 검정색 두가지 색상이 있었고,

나는 심플한 검정색으로 구매했다.


블랙색상의 몸통에 위, 양옆 손잡이와

코르크를 꼽는 부분은 실버색상으로

로봇같은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었다.


지렛대 원리를 이용해 코르크를 따는 방법과는

다소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것 같았다.


와인 오프너 사용

가운데 코르크를 꼽고 위에 달린 손잡이를

돌려주면 양옆에 달린 팔이 점점 위로 올라간다.



끝까지 올라간 후 양 손을 아래로 힘껏 눌러주면

박혀있던 코르크가 점점 위로 올라왔다.


양 손잡이를 내린 모습

양 손잡이를 내리면 위에 사진처럼

코르크가 점점 올라오기 시작한다.


이 과정을 두번정도 반복해주면

크게 힘들이지않고 코르크마개를 딸 수 있다.


저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오프너로

30분넘도록 코르크와 씨름했던 걸 생각하면

정말 쉽고 간단하게 코르크를 뺀 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