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욕실, 화장실 용품

내 치아와 잇몸에 맞춘 인생 칫솔 그건 바로 좋은 칫솔

by 네모모a 2018. 9. 13.

◈ 인생 칫솔 그건 바로 좋은 칫솔 ◈

( Good Toothbrush Review)

좋은 칫솔

온라인 칫솔 구매

얼마 전에도 칫솔 리뷰를 올린적이 있다.


극세사모라고 해서 구입한 칫솔모가

너무 탄력적이라서 양치를 할 때마다

잇몸에서 피가 철철철 흐르는 바람에

결국 전부 사용하지 못하고

칫솔을 새로 구매했다.


위메프에서 20개 5,900원에 구매했고,

튼튼한 치아를 가진 율오빠꺼 탄력모 10개,

약하디 약한 저렴한 잇몸을 가진

날 위한 초극세모 10개 총 20개를 구매했다.




좋은칫솔 탄력모

위메프에서 구매한 좋은칫솔은

탄력모와 초극세사모 2가지가 있다.


그 중에 하나인 탄력모는

5가지 색상의 칫솔이 2개씩 들어있었다.


앞면의 옆쪽과 뒷면에는

좋은 칫솔만의 특장점이 그림과

함께 적혀있었다.


또, 좋은칫솔 탄력모를

어떤 분들이 쓰면 좋은지와 함께

제품 설명, 주의사항이 적혀있다.


뜯어서 사용

좋은 칫솔은 사진처럼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고 남은 빈 용기가 붙어있어서

거추장스러워보이는 점이 없었다.


탄력모 칫솔

좋은칫솔 탄력모는

모가 물결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치아 틈새틈새 찌꺼기를 처리해준다고 한다.


또, 2.5cm의 미니미니한 헤드라서

어금니 구석구석까지 쉽게 들어가기때문에

꼼꼼하게 양치할 수 있어서 좋았다.


좋은칫솔 초극세사모

아주 저렴하고 약하디 약한 잇몸을 가진

내가 사용할 좋은칫솔 초극세사모다.



탄력모와 마찬가지로 앞쪽 옆면과

뒷면에는 칫솔만의 특장점이

그림과 함께 글로 적혀있고,

제품 설명, 주의사항, 추천 등이

내용만 다르게 똑같이 적혀있었다.


점선으로 편하게 개봉 가능

칫솔 팩 뒷면에는 이렇게 점선으로

홈이 파져있기 때문에

칫솔을 개봉할 때 힘주어 개봉할 필요가 없다.


뜯어서 사용

초극세사모도 탄력모와 동일하게

하나씩 뜯어서 사용이 가능했다.



초극세사모 칫솔

초극세사모로 만든 칫솔이기 때문에

엄청 부드러워서 자극없이 양치가 가능했다.


모가 초극세사모이긴 하지만

촘촘해서 틈새찌꺼기도 깔끔하게 해결해주었다.


탄력모와 마찬가지로 2.5cm 미니미니한 헤드라서

어금니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양치할 수 있었다.


이게 진짜 초극세사모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진짜 부드럽고 잇몸에 자극을 주지 않았다.


보통 칫솔은 1달정도 사용하고 교체하는 편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큰 부담이 없다.


내가 원한 칫솔을 바로 이런 좋은칫솔


앞으로 좋은칫솔만 사용할 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