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카페

# 양산 카페 파스쿠찌 CAFE PASCUCCI

by 최 율  2018. 5. 2.

양산에 위치한 파스쿠찌!! 저는 보통 커피숍, 카페를 가더라도 스타벅스나 이디야, 엔젤리너스 이렇게 자주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파스쿠찌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뭐 자발적으로 간건 아니고 커피 세트(?) 쿠폰을 선물받아서.. ㅎㅎㅎ 한번 가보게되었습니다! 어차피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여행갈 계획을 짜러 카페에 한번가긴 했어야 했었거든요! 마침 잘 됐다고 생각하고 쿠폰을 쓰러 갔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크고 주차장이 정말 잘 되어 있었습니다 ㅎ 한번 둘러보러 가볼까요? 





주문한 커피 + 빵 세트가 나왔습니다! 짝짝짝! 원래는 아메리카노밖에 안먹는데.. 세트에 아메리카노만 들어있는게 없다고 카페라떼 들어있는 쿠폰을 선물받았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받은거니까 무조건 좋습니다 ㅎㅎㅎㅎ 다른데서 빵 시켜먹으면 계피맛 나는 빵을 주로 시켰었는데 이번에 먹은 빵은 허니브레드! 달콤한 빵입니다 ㅎㅎ 생긴것만봐도 맛있게 생겼죠? ㅎㅎ



빵 근접촬영!! ㅎㅎㅎㅎ 참 맛있게 구워졌고 색깔도 참 노릇노릇하니 맛있게도 생겼습니다 ㅎㅎ 


생크림은 꼭 아이스크림 뿌려놓은 듯 눈이 쌓인듯 새하얀 자태를 뽐내고 살포시 앉아 있습니다 ㅎㅎ



이거슨!! 아이스 카페라떼!!!!!! 그냥 보기에는 굉장히 맛있을거 같이 생겼지만.. 뭐 맛있다고 생각하시고 자주 즐겨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일단 제 입에는 전혀 맞지 않는 커피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믹스커피가 더 맛있고! 아메리카노처럼 쓴것도 아니고 캬라멜 마끼아또처럼 달달하지도 않고 그냥 밍밍한 맛이라고 해야되나요.. ㅎㅎㅎ 제 입에는 그렇습니다 ㅎㅎ 그래도 꾸준히 계속 먹긴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 마이 갓!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명 아아! ㅎㅎ 정말 하루에 한잔씩은 꼭 마셔줘야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처음에는 정말 맛도 없고 쓰고 왜 먹는지 모를정도로 돈도 아깝고 두번 다시는 먹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아메리카노! 참 구수하고 매력이 있는 커피입니다. 신기하게 두통도 같이 완화시켜 줘서 저랑 아주 잘 맞는 찰떡궁합! 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화려하진 않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 중 하나이죠 ! 외관도 좀 찍을려고 했었는데 집에 갈때 찍어야지 해놓고 바로 집으로 와버렸습니다 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외관찍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ㅎㅎㅎ



파스쿠찌가 생각보다 커피 맛도 좋고 사람들도 조용한 사람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솔직히 카페가면 시끄럽고 애기들 뛰어다니고 눈살 지푸리는 경향이 좀 있었는데 여긴 가족단위보다는 혼자 오신분들이나 둘이 오신분들이 많았고 다들 조용하게 본인 할일, 이야기 하시다가 가셨습니다 ㅎ 아무튼 저랑 참 잘 맞는 카페! 앞으로는 여기만 갈거같습니다 ㅎ



허니 브레드... 빵이 참 맛있습니다 ㅠㅠ 정말 맛있습니다! 밥 먹을래 빵 먹을래 해도 저는 이 빵을 선택할거 같습니다 ㅋㅋㅋ 근데 생크림이 조금 적어서 (생크림을 왕창 찍어먹는 스타일) 아쉬운 부분이 좀 있긴 했는데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밥을 양껏 먹고 갔는데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 올때도 꼭 허니브레드는 주문해서 같이 먹어야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