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집밥

집에서 조리 해먹자 일본식 대창 전골 후쿠오카 모츠나베

by 최 율  2018. 8. 2.

◎ 파파쿡 후쿠오카 모츠나베 리뷰 ◎

소셜 위메프에서 파파쿡 후쿠오카 모츠나베를 구매했다.


  모츠나베에 들어가는 야채와 고기, 소스 등을

  2-3인분양으로 판매하길래 궁금해서 주문했다.


  빨리 먹고 싶었지만 주문량이 많아서

  배송이 조금 더디게 왔다.



냄비 준비

  모츠나베 전골을 해먹을 냄비와 물을 준비했다.


우동사리

  대창전골을 먹고난뒤 넣어먹을

  우동사리도 같이 배송이 왔다.


손질 된 야채

  숙주나물, 부추, 팽이버섯, 부츠, 우엉이

  미리 깨끗히 세척되어서 배송이 되었다.


양배추

  모츠나베 전골 제일 밑에 깔아야할 

  양배추지만 나는 약간 설익은 양배추를 좋아해서

  중간쯤에 투하했다.


샤브샤브용 냉동 소고기

  모츠나베 국물에 샤브샤브 해먹을려고

  집근처 정육점에 들려서 샤브샤용 소고기를

  구매해왔다.


  100g당 798원 ㅎㅎ 저렴하게 산거 같다.



찍먹소스

  파파쿡 모츠나베는 찍먹소스를 따로 주었다.

  유자폰즈라서 유자향이 강한 소스였다.


  나는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듬뿍 찍어먹었고,

  율오빠는 향이 너무 강해서 먹지 않았다.


비법간장

  파파쿡 모츠나베만의 비법간장은

  파파쿡 모츠나베만의 국물맛을 내준다.


  간에 맞게 조절하면서 넣으라고 적혀있었는데

  율오빠랑 나는 한 통 다 넣어도 싱거웠다.... 


조리 시작

추가 구매한 버섯

  모츠나베에 넣을 버섯을

  집근처 마트에서 추가로 더 구매했다.


추가로 구매한 야채

  쑥이랑 청경채 등등 좀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집근처 마트에서 세트로 판매하는 야채도

  추가로 구매했다.



후쿠오카 모츠나베

잘 먹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건지 생각보다

  야채양도 적고 대창양도 적어서

  추가로 이것저것 구매한 것이 더 많았다.


  야채도 더 넣고 고기도 구매해서

  샤브샤브형식으로 모츠나베를 먹으니

  훨씬 맛있었다.


  포장되어 있는 재료들만 넣고 바로 요리할 수

  있다는 점은 아주 좋았지만


  그 외 부가적인 것들이 많아서

  다음엔 그냥 나가서 사먹기로 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