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구/- 조립식 가구 리뷰

# 저렴한 가격의 사무실 책상, 포밍 테이블

by 최 율  2018. 4. 29.

집에 컴퓨터가 5대나 되서 책상을 항상 좁게 썼었는데 이번에 포밍 테이블을 구매한 뒤로는 책상이 넓어져서 좋습니다 ㅎㅎ 가격도 4만원대이고 저렴하면서 넓은 책상을 구매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조립하는 것도 복잡하거나 어렵지도 않고 간단하게 뚝딱 조립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ㅎㅎ 일단 하나하나 살펴보러 가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 저렴한 원목 수납 헹거 [프리 메이드]




건영택배로 온 포밍 테이블! 택배비 8,000원에 배송이 왔습니다. 책상이니 만큼 굉장히 무겁고 화물택배로 도착! 책상 상판이랑 스텐으로 된 다리가 두개 분리되서 도착! 건영택배가 집 근처에 있어서 오전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스텐 다리 포장을 열어보니 다리는 하나하나 개별 비닐포장이 되어있고 조립 설명서도 들어 있었습니다 ㅎㅎ 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지만 먼지가 많이 묻어있었어요 ㅠㅠ 행주로 하나하나 깔끔하게 닦아줬습니다 ㅎ 




집에 공구세트가 없어서 어떻게 조립을 해야 되나 싶었는데 안에 드라이버랑 렌지가 다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ㅎ 우리집에 공구가 늘어난.. ㅎㅎㅎㅎ 이런것만봐도 집에서 아주 쉽게 설치 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책상을 받치는 기둥다리 4개! 테이블을 받치는 기둥이 4개! 깨끗하게 잘 닦아서 놓고 조립을 준비합니다.



책상 상판 색상은 은은한 빛이 도는 파스텔톤으로 구매했습니다 ㅎ 집에 원래 있던 포밍 테이블은 가구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갈색 색상이었는데 둘이 매칭은 잘 되지 않지만 은은한 파스텔톤이 깔끔하니 좋습니다 ㅎ  



색상은 어두운 색 보다는 밝은 색을 추천 하는 바입니다 ㅎㅎ 상판이 코팅이 잘 되어있어서 뭐가 묻어도 잘 지워지기 때문에 밝은 색도 관리하기 쉽습니다 ㅎ 코팅 처리도 잘 되어있어서 유리를 놓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테이블 받침 다리와 다리를 연결하는 브라켓을 연결해줍니다. 양쪽에 걸림쇠가 있어가지고 착 하고 들어맞습니다 ㅎ 저 사이에 스텐 다리를 연결해서 나사만 결합하면 아주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조립메뉴얼에 아주 친절하게 잘 적혀있어서 조립하는데 문제가 크게 없었습니다 ㅎ 나사 조임은 바로 하시면 안되고 이렇게 4개의 다리를 다 연결한 상태에서 조금씩 조여줘야지 4개의 다리가 정확하게 각도를 맞추면서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하나하나 고정하면서 세게 조일경우 삐뚤어지거나 각도가 어긋나게 됩니다!! 참고하세요!! 




책상 다리와 받침대가 브라켓에 서로 연결된 모습! 이렇게만 잘 쪼여주시면 조립은 끝이납니다 ㅎ 간단하죠? 



조립 다 끝나고 세운 포밍 테이블! 사이즈는 1200*900 사이즈로 중간 정도의 크기입니다 ㅎ 기존에 집에있던 (뒤에보이는 갈색 책상) 책상은 1500*900으로 너무 넓은 느낌이 있었는데 현재 구매한 포밍테이블이 아주 딱 맞는거 같습니다 ㅎ (집이 정리중이라 어지럽습니다..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튼튼한 책상! 책상이 필요하시다면 한번쯤 고려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