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구/- 조립식 가구 리뷰

# 저렴한 원목 수납 헹거 [프리 메이드]

by 최 율  2018. 4. 29.

집에 하나씩은 꼭 필요한!! 헹거!! 집에 붙박이가 있음에도 헹거는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ㅠ 옷가지가 엄청 많은 것도 아닌데 이상하리 만큼 옷이 널브러져 있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귀차니즘이 발동을 해서 정리가 잘 안됩니다 ㅎ 그래서 저에겐 헹거가 정말 필수!! 이번에 구매한거는 특 대형사이즈라서 옷 걸곳도 많더라구요 ㅎㅎ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 저렴한 가격의 사무실 책상, 포밍 테이블




자! 프리메이드 원목헹거가 도착했습니다 ㅎㅎ 내부 포장은 뭐 엄청 깔끔하지는 않네요 ㅎㅎ 



귀여운 저희집 고양이가 위에 찍혔네요 ㅎㅎ 이런거 조립할때면 아주 신이 나서 달려들곤 한답니다 ㅎㅎ 일단 원목 헹거의 재료를 쫙 나열 했습니다! 받침대도 있고 지지대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원목의 재질을 보시라고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일단 코팅처리는 괜찮게 잘 된거 같은데 끝에 가시럭지(?)가 많이 있습니다 ㅎ 사포처리를 따로 안한듯한 느낌!! 조립하면서 손에 나무가 몇 번 박혔습니다 ㅠㅠ 꼭 장갑끼시고 조립하셔야 됩니다잉 




바닥 닿는 곳에는 고무바킹안에 나사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고무바킹이 있기 때문에 힘도 잘 받고 고정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개 겹쳐 있기 때문에 케이블타이로 잘 묶여져있습니다 ㅎㅎ 자랑스럽게 메이드인 차이나라고 써있네요 ㅎㅎ 그래도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기 때문에 꼭 메이드인 코리아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ㅎ 



프리메이드 수납헹거 조립 설명서입니다 ㅎ 이걸 꼭........ 정말 꼭 숙지하시고 조립을 하셔야됩니다 ㅎㅎ 처음에 대충보고 조립을 했었는데 거의 다 조립한 상태에서 양쪽 봉이 안들어가게 조립을 해가지고 다시 해체하고 또 다시 조립을 했습니다 ㅠㅠ



괜히 뭐든 제품에는 사용설명서, 조립설명서가 있는게 아니라는 생각을 꼭 했습니다! 라면을 끓여 먹을때도 라면 봉지 뒤에있는 조리설명서를 보고 끓이면 더 맛있게 끓일수 있다고 하네요! 꼭 조립 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조립하세요 여러분들 ^^ 



조립나사는 조금 더 튼튼하게 조립 할 수 있는 렌지로 되어있습니다! 집에 렌지가 없다면..???? 걱정하실 필요 없이 안에 같이 동봉이 되어있습니다! ^^^^^^*



수많은 나사와 X밴드 !! X자로 되어진 이 나무틀은 헹거 뒤쪽에 고정해주는 지지대 역할을 합니다 ㅎ 가장 마지막에 조립하는 과정입니다 얘는 ! 



렌지나사를 조립할 수 있는 렌지가 안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ㅎ 집에 렌지가 없으셔도 조립하는거는 문제 없습니다! 

 


양쪽 헹거 사이를 고정시키고 옷걸이 역할을 하는 봉도 2개 있습니다 ㅎㅎ 이 과정 때문에 꼭 설명서를 읽으시라는 겁니다 ㅎ 다 조립했다가 옷걸이봉 들어가는 구멍을 반대로 조립해가지고 .... 다시 해체 했습니다 ㅠㅠ 




이거는 조립 완성된 사진입니다 ㅎㅎㅎ 많이 힘들었다는 것을 보여주듯이 사진이 흔들렸습니다 ㅠㅠ 한번에 바로 했으면 힘들지 않았을건데 다 조립하고 잘못 조립해서 다시 해체하고 또 조립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ㅎㅎ 정신없이 조립하다보니 조립 중간 중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조립하는 과정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하나하나 천천히 조립하시면 됩니다!! 


이제 옷 정리를 깨끗하게 하고 살아야겠습니다!! 특대형헹거가 들어와서 집이 더 깨끗해지고 인테리어에도 좋은거 같네요!! ㅎㅎ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