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용품/- 모니터

# 엘지 TN패널 모니터 LG-27MK400H 개봉기

by 최 율  2018. 6. 9.


이번에 모니터를 한개 더 구입했습니다 ㅎㅎ


기존에 있는 모니터도 엘지 모니터!


이번에도 엘지 모니터!


저는 엘지 모니터가 제일 잘 맞더라구요 ㅎ


그래서 두번째 모니터도 엘지로 골랐습니다!





27인치 모니터


27MK400H 68.5센티네요!



구성품입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ㅎㅎ


전부 조립하는 부속품들!


LG모니터


모니터는 조금 세련되지 못한

디자인이고 광택이 없는 무광택입니다



처음 이미지로 볼때는 디자인이 괜찮았었는데

직접받아보니까 조금 별로네요 ㅎㅎ


모니터가 디자인이 중요한가요 뭐.. ㅎㅎ



뒤에는 전원연결부, HDMI 포트


헤드셋 단자, RGB포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


모니터를 세워놓고 나사만 돌리면 조립 끝!


아주 간단하죠 ㅎㅎ



엘지 전원 어댑터

전용선이 있어서 좋습니다 ㅎ


옛날 모니터들은 파워선을 꽂았었는데 말이죠 ㅎ




시디, 나사, 메뉴얼, HDMI선 등등



모니터와 목받침을 연결하는 부분!


그냥 끼워서 나사만 돌려주면 됩니다!



조립이 어렵지 않아 여성분들도

혼자 조립을 할 수 있어요!



나사 두개만 조여주면 아주 단단하게 고정 !!


LG-27MK400H


완성된 모니터!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패널은 TN패널이고 75Hz를 지원해서

게임하기에 좋은 모니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TN모니터는 응답속도가 빠르죠!


그렇다고 게임전용 모니터는 아닙니다 ㅎ


게임전용으로 구매하실거면

144hz 구매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