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휴게소

# 천안휴게소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

by 최 율  2018. 6. 6.

천안휴게소


얼마전 경기도에 갔다가

오는길에 "천안휴게소"를 들렀습니다!


다른 휴게소도 많았는데

일부로 천안휴게소로간 이유는?


바로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

먹기위해서 천안휴게소로 갔습니다 ㅎㅎ




선물용 만원짜리사갖고 왔습니다 ㅎㅎ


간식용도 준비되어있어서 간식용도 사서

운전하면서 먹고 선물용도 하나 사왔습니다!



음.. 일단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습니다!


제조일로부터 48시간!


5월30일날 만들어진거기 때문에

48시간으로 봐야할거 같습니다 ㅎ



가급적이면 빨리 드시고

남았다면 냉장보관 꼭 하셔야합니다!!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



음.....포장은 참 허술하네요.. ㅋㅋ


선물용인데 겉만 화려하다 해야되나요..


옛날에는 예쁜 케이스에 들었던거 같았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그냥 간식용 봉투랑 똑같이

포장되어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포장이 저렇다 뿐이지 맛은 같으니까.. 뭐 ㅎㅎ


호두과자


생각보다 많은 양이 들어있습니다!


혼자 한봉지 다 먹는데

하루가지고는 안되겠더라구요.. ㅋㅋ



호두가 큰게 하나씩 박혀있고 겉 생김새는

어디에서나 파는 호두과자와 똑같이 생겼습니다!


천안 호두과자


안에는 팥으로 아주 가득차있어요!


확실히 다른 호두과자보다는

참 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빵부분이 굉장히 촉촉하고 겉은 바삭합니다!!


명물인지 알려주는.. ㅎㅎ


휴게소 간식들이 많이 있는데

각 휴게소마다 유명하고 많이 판매하는

제품들이 있으니까 특장점을 살려서

맛을 보고가는것도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경주휴게소 들르면 경주빵 사먹고

천안휴게소 가면 호두과자 사먹고 ㅎㅎ

아무튼 참 즐거운 하루였던거 같습니다!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