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경상도

# 울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정상 두번째 이야기

by 최 율  2018. 6. 4.


정상에 오르면 가장먼저 보이는 화장실


땀을 많이 흘렸더니 볼일이 없었네요 ㅎㅎ





신불산 등산 안내도입니다 ㅎ


저희가 올라온 코스도 나와있네요 ㅎㅎ



크.. 사진이 아니라 그림을 찍었네요



많은 게시판이 있습니다 ㅎㅎ


가을쯤 오면 사람이 엄청많은데

여름이라 사람이 많이 없습니다!



레저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네요!


산악자전거, 패러글라이딩, 백패킹 등등


간월재 휴게소


정말 유명한 간월제 휴게소 ㅎㅎ


여기서 라면을 먹는게 필수라죠..


그래서 저희도?



집에서 싸온 도시락(유부초밥)

컵라면을 하나사서 먹었습니다 ㅎㅎ


소고기 유부초밥이라 씹는 식감도 좋고

등산하면서 힘들까봐 달달한 빈츠!


밥 먹고 후식은 먹어야 되니까 바나나!

모든걸 챙겨왔습니다 ㅎㅎ


바람도 정말 솔솔 불고 힘들게 올라온만큼

음식이 너무나 맛있습니다!


이 맛을 꼭 간월재에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올라온 반대쪽길입니다


다음에는 이쪽으로 한번 도전을? ㅎㅎ


울산 간월재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모습


정말 부럽두렵습니다 ㅎㅎ



저는 아무리 날고 싶어도..

고소공포증이 있는지라.... ㅠㅠ


사진이 아니라 예술을 찍었습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절경



해발900m 간월재! 


사진을 꼬옥 찍어야겠죠?? ㅎㅎ


이 사진을 찍는 이 순간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간월재에서 오른쪽을 바라보면

패러글라이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


어느 방송사인지 모르겠는데

방송을 하고 있네요 ㅎㅎ



진짜 제가 찍었지만서도......


아니 뭐 그냥 카메라 셔터만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간월재에선 ㅋㅋㅋㅋㅋ



간월재가 정상은 아니고 한쪽에는

신불산정상 올라가는 길이 있고

이쪽은 간월산 목재화석으로 가는길이 있습니다


한번 올라가 봤습니다 ㅎㅎㅎ




계단이라서 올라갈 엄두가 나질 않았는데

여기까지 온거 올라가봐야하는거 아닙니까 ㅎㅎ



열심히 걸어 걸어 올라가다

중간에 멈춰섰습니다 ㅎㅎ


더 올라가도 뭐 없을거 같아서..........



올라오길 잘했습니다!


정말 경치 죽여주네요 ㅎㅎ


이렇게 더운 날씨인데도

바람이 불어 쌀쌀하다고 느껴지네요 ㅎ



울산 영남알프스


목재화석에서 바라본 간월재.


이때 다짐했습니다


계절이 바뀌는 4계절 내내 간월재를 올라가기로!!


정말 예쁘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절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꼭 한번 이 자리에서

자연과 바람과 아름다움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울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사슴농장 코스 첫번째 이야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