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건강 기기

멜킨 스포츠 버넷 스탠다드 지압 훌라후프 리뷰

by 네모모a 2019. 4. 2.

멜킨스포츠 버넷 훌라후프 리뷰

율오빠는 작은 마동석같은 체형을 가지고 있다. 어깨가 넓고 두꺼운 팔뚝을 가지고 있지만 배가 많이 나온 편이다. 처음 만났을 때는 역삼각형의 근육질 몸매라 참 매력적이었는데 나이를 먹으니 점점 배가 나오기 시작하더라.

조금씩 볼록볼록 나오기 시작하던 배가 순식간에 부풀어 올라 한번씩 배를 볼 때마다 깜짝깜짝 놀라는 일도 있다. 율오빠는 집에서 일한다고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고, 외출을 하는 편이 극히 드물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지압 훌라후프를 선물해주기로 했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

처음에는 동그란 구슬 같은게 콕콕 박힌 지압 훌라후프를 구입하려고 하다가 예전에 내가 그런 훌라후프를 사용하다 피를 본 기억때문인지 자꾸 멜킨 스포츠에서 나온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에 눈이 갔다.

멜킨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는 구입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고, 파란색 하늘색의 단단한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다. 멜킨 훌라후프는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와 버넷 그레이스 훌라후프 두종류가 있고, 나는 조금 더 저렴한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로 구입했다.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는 1200g, 1500g 두가지 무게가 있고, 각자 자기한테 맞는 무게를 선택해 구입하면된다. 나는 율오빠가 남자인 점을 감안해 1500g 무게의 훌라후프를 선택했다.

색상은 그린, 블랙, 블루그레이스, 핑크그레이, 그린그레이 5가지 색상이 있었고, 가장 무난한 블랙으로 초이스.

조립 타입

멜킨 훌라후프는 훌라후프를 구입한 본인이 직접 조립해서 사용해야하는 타입이고, 총 6개로 분리가 되어 투명한 봉투에 넣어서 배송이 되었다.


양끝 부분

훌라후프 양쪽 끝부분을 서로 연결해서 둥근 훌라후프를 만들면 된다. 각 끝부분에 멜킨의 로고가 그려져 있어서 정품 구별 및 분리할 때 사용이 가능하다.

NBR 쿠션폼

멜킨 훌라후프는 얇고 딱딱한 소재가 아닌 두꺼운 NBR 쿠션폼이 훌라후프 전체를 감싸고 있어서 부드럽고, 안전하게 훌라후프를 돌릴 수 있다. 또, 쿠션폼이 두꺼운 편이라 운동시 바닥에 떨어져도 흠집이나 층간소음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집 안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지압 부분

훌라후프 안쪽 지압이 되는 부분에도 쿠션폼이 덮혀있어 자극은 주지만 데미지가 적어서 일반 지압 훌라후프에 비해 허리에 멍이 덜 들고 더욱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제품 보증서

훌라후프와 함께 들어있던 사용설명서 맨 뒷장에는 제품 포증서가 있다. 멜킨 스포츠 제품들은 저렴하든 비싸든 제품을 구입했을 때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

고작 만원대의 훌라후프 하나가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니.. 대박

사용설명서

훌라후프 조립방법, 분리방법, 사용시 주의사항이 그림과 함께 꼼꼼하고 알아보기 쉽게 적혀있다. 멜킨 로고가 정품 구별도 가능하면서 훌라후프 조립 및 분리할 때 위치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한 것 같다.

조립 및 분리

로고를 서로 마주보게 한뒤 버튼을 눌러 딱 소리가 날 때까지 끼우면 조립 완료, 동그란 멜킨 로고를 누르면서 잡아 당기면 쉽게 분리 완료!
 

쿠션폼 눌림

멜킨 버넷 스탠다드 훌라후프의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조립을 했을 때 쿠션폼들이 밀려서 주름이 진다는 점이다. 막상 사용했을 때 불편함은 느껴지지 않지만 시각적으로는 약간 거슬린다. 


후기

구슬이 콕콕박힌 지압훌라후프에 비해 데미지가 적어 허리와 골반쪽에 멍이 덜들어 좋았고, 푹신푹신해서 촉감이 좋아 더욱 오래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다.

지압 훌라후프를 처음 해본 율오빠도 상당히 만족스러워했고, 王자가 있던 배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가끔 빌려서 나도 해봐야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