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생각보다 괜찮은 다이소 효자손 구매 후기

by 최 율  2019. 2. 12.

다이소 효자손 구매 후기

요즘들어 등이 너무 간지러워서 민강이한테 자주 긁어달라고 하는데 횟수가 점점 늘어나고 간지러움이 더욱 심해져 등을 긁어달라고 매번 부탁하기도 뭐하고 등은 간지럽고 고민고민 하던중 효자손을 구매하려고 생각했다.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려 했는데 가격이 생각했던 것 보다 비쌌고 택배비까지 포함해서 계산하니 구매하기가 좀 꺼려졌다. 혹시나 해서 다이소를 들러 효자손이 있는지 구경하러 갔는데 나무용품 코너에 떡하니 효자손이 있는 것! 그래서 바로 구매했다. 가격은 단돈 천원이고 다른 효자손이랑 크게 다를바 없이 생겼다.

다이소 효자손 구매 후기




다이소 효자손

천원짜리 효자손. 천원이라는 가격 이상의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 말고도 2,000원 짜리도 있는데 색상도 붉고 참나무로 되어있어서 천원짜리 대나무 효자손으로 구매했다.

대나무 효자손

대나무로 만들어서 아주 튼튼할 것 같다. 원산지는 중국이고 가격은 천원이다. 

등, 어깨 지압

어깨랑 등 지압을 하라고 만들어 놓은 것 같은데 크게 지압이 되지는 않았다. 그냥 효자손으로 등 긁을때 손 지압이나 해야겠다. 


손가락 부분

약간 사선으로 휘어있다. 제품 불량으로 만들었나? 생각했는데 다른 효자손도 다 이렇게 조금씩 휘어있었다. 의도한 휨인지... 끝은 아프지 않게 잘 마감처리가 되어있었고 등을 긁으니 아주 시원하고 좋았다.

다이소는 저렴한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곳이고 자주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싼게 비지떡이라고 오랫동안 사용했던 제품은 별로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이 효자손은 천원이라는 엄청 저렴한 가격에 다른 고가의 효자손과 크게 차이가 없는 성능을 가지고 있어 부러지지 않는 한 오랜기간 사용할 것 같다. 가격 대비 성능은 정말 최고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