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피자

미스터 피자 새우천왕 입맛대로 먹어보자

by 네모모a 2018. 11. 4.

◎ 미스터피자 새우천왕 맛있는 리뷰 ◎

( Mr.Pizza Shrimp, Beef belly King Review )

미스터 피자 주문

치킨만큼이나 사랑하는 야식 중에 하나인 피자.


오늘은 오랜만에 율오빠와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다.


초스피드한 배달 덕분인지 아직도 뜨끈뜨끈한 피자가

출출한 배를 더 허기지게 만들었다.




미스터 피자

새우천왕 피자

이번에 주문해서 먹은 피자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라인에 속하는 새우천왕이라는 피자였다.


킹새우와 우삼겹이 토핑으로 양껏 들어간 피자로

해물과 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2가지맛 피자였다.


해산물을 잘 못먹지만 육고기를 좋아하는 나와

육고기 보다는 해산물을 더 좋아하는 율오빠에게

딱 취향저격인 피자였다.


기본 구성

피자와 같이 온 봉투에는 피클 2통,

핫소스 하나, 갈릭딥핑소스 하나와

따로 추가한 갈릭딥핑소스 2개가 들어있었다.



나한테 갈릭딥핑소스는 아무리 맛없는 피자도

세상 맛있는 피자로 바꿔주는 마법의 소스.


새우천왕에 뿌려먹으니 안그래도 맛있는 피자가

더 맛있어지는 마법을 발휘해주었다.


우삼겹 토핑

입 안에서 살살녹는 우삼겹이 듬뿍 토핑된 피자는

고소한 고기향과 부드러운 치즈가 조합되어

한번에 3조각을 먹게 만들어버렸다.


킹새우 토핑

어마어마한 크기의 킹새우가 토핑된 피자는

육즙이 팡팡터지면서 같이 토핑된 과일과

잘 어우러져 씹는 맛이 일품이라고 했다.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율오빠는 진짜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미스터피자 새우천왕

갈릭딥핑소스 듬뿍

소스를 듬뿍 뿌린 우삼겹 피자를 먹을 때

고기가 있는 부분을 가장 나중에 먹기 위해서

그 주변부터 먹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그리고 마지막에 한입 베어물 때 세상행복.


새우 피자

쉬림프 피자는 가족들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시켜먹으면 나는 새우만 홀라당 벗기고

피자부분만 먹는편인데 그때 먹는 새우와는

크기부터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났다.


왜 킹새우킹새우하면서 강조했는지 알정도.


그리고 아보카도도 들어갔다고 하는데

아보카도는 보이지 않고 파인애플만 잘 보였다.



서로 좋아하는 음식이 각각 나뉘어져 토핑되어 있어서

우리에게는 딱 알맞는 피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에 또 시켜먹어봐야겠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