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패션

편하게 신기 좋은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소울 런닝화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22.

◎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소울 런닝화 리뷰 ◎

( Reebok Astroride Soul Review)

오프라인 구매

여름에 같은 제품으로 내 운동화를 구매한 적이 있다.


여름 내도록 발 편하게 잘 신고 다녀서

율오빠한테도 하나 사주려고 리복 매장에서 하나 구매했다.


처음에 리복 매장이 없어져서 이젠 못사나 싶었는데

아디다스 매장이랑 합쳐서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여전히 저렴한 2만원 후반대로

가장 무난한 색상인 검정색으로 구매했다.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신발 앞 디자인

신발 바닥쪽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검정색으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다.


얇은 니트? 같은 재질로 되어있고,

중간중간 메쉬같은 재질로 구멍이 뽕뽕 뚫려있었다.


품질 표시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소울이란 이름을 가진 런닝화로

품번은 CM9129, 사이즈는 260mm로 구매했다.


율오빠의 발길이는 245mm정도지만

발볼이 넓은 편이라서 어쩔수 없이

발볼에 맞춰 큰사이즈를 구매할 수 밖에 없었다.


리복이 아디다스와 합병했다는 말을 들었는데

텍을 보니 수입자가 아디다스코리아로 되어 있었다.


리복 운동화

신발 옆 디자인

이번에 구매한 리복 운동화는 솔직히 말해서

전체적으로 심플하기 때문에 막 무슨 디자인이 있거나

모양이 있거나 그런점이 하나도 없었다.



옆 디자인 또한 아무런 무늬나 모양도 없었고,

단순히 신발을 감싸는 천의 디자인만 있었다.


신발 뒷 디자인

이 신발의 포인트는 이 부분이다.


같은 제품의 다른색상은 이부분이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포인트로 들어가 상당히 이쁘지만

검정색은 올 검이기때문에 마땅히 포인트가 되지 않았다.


가죽패치가 붙어있어서 뒤에서 봤을 때

엄청 이쁜게 포인트였는데!!!!!!!!!!!!!!!!!!!!!!!!


아스트로라이드 소울 앞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마감처리가 잘되어 있어서

쉽게 떨어지진 않을 것 같았다.


검정색 내부, 검정색 끈

런닝화 바닥면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검정색이라서

마땅히 뭐라고 설명해야될지 모르겠다.


신발은 엄청 이쁘고 편한데 포인트가 없다.


아스트로라이드 소울 바닥

바닥은 미끄럼 방지가 안되어 있는 것 같았다.



나도 이 신발을 여름내도록 신고다녔지만

물이 묻어있는 곳이나 대리석 위에서는

몇번 미끄러질뻔 했기 때문에

미끄럼방지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착용샷

내가 신고 다녔을 때 상당히 편했기 때문에

같은 제품을 구매해서 율오빠한테 선물했지만

다행히도 율오빠도 발이 편하고 좋다고 했다.


발볼이 많이 넓은 편이기에 사이즈를 2업이나 했고,

발목이 두꺼워서 신발끈이 끝까지 잠기지 않았다.


하지만 신발 자체가 매우 가볍고,

발바닥이 푹신푹신해서 착화감은 좋았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