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패션

카카오프렌즈 동전 지갑 코인 케이스 파우치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11.

◎ kakao friends coin case review ◎

( 카카오 프렌즈 동전 지갑 리뷰 )

온라인 구매

얼마 전 위메프에서 귀여운 동전 지갑을 구매했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 어피치가 그려진

핑크핑크한 색상의 가죽 동전 지갑이었다.


나는 동전 지갑으로 사용하기위해 구매한건 아니고,

가방에 넣어다니는 미니 파우치로 활용하기 위해

좋아하는 색상, 좋아하는 캐릭터로 선택해서 구매했다.




품질 표시

동전 지갑이 들어있는 투명한 케이스에는

보일듯말듯한 흰색 글씨로 제품에 대한 정보가 적혀있었다.


정식 명칭은 카카오프렌즈 코인 케이스.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KC인증마크와 함께

주소, 이메일, 사이트정보가 상세하게 기록되어있다.


어피치 동전 지갑 앞

케이스에서 꺼낸 동전 지갑은

케이스 밖에서 봤던것보다 좀더 핑크핑크하고,

모서리가 둥글둥글한 사각형모양의 지갑이었다.


귀여운 포즈를 하고있는 빨간색 선글라스를 낀 어피치가

반복적으로 새겨져있는 디자인이었다.



이 지갑은 사피아노 재질로 만들어졌기때문에

지갑자체가 탄탄하고 힘을 가하지 않는 이상

휘어지지않고 제 모양을 유지하고 있었다.


어피치 동전 지갑 뒤

지갑 뒷면 또한 앞면과 똑같은 디자인으로

수납 공간과 지퍼가 추가로 달려있었다.


어피치 동전 지갑 옆

동전 지갑을 눕혀서 옆으로 보았을 때는

2.5cm정도 되는 두께감으로 파우치라고 생각했을 때는

얇은 편이었고, 동전지갑으로 볼때는 두꺼운 편이었다.


지퍼 고리

메탈 소재를 사용한 지퍼 고리는

카카오 프렌즈라고 적힌 영어가 각인되어 있었다.


하지만 지퍼 고리 안쪽에 각인되어 있기때문에

실제로 사용할 때는 잘 보이지 않는 편이었다.


동전 지갑 내부

지갑 내부는 밝은 회색의 천으로 박음질 되어있었다.


또, 내부에 추가로 수납공간이 하나더 있었기 때문에

동전이나 지폐, 카드를 분리해서 넣을 수 있다.


뒷면 지퍼

지갑 뒷면에 달린 지퍼를 열면

또 하나의 수납 공간이 나온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 곳이 진짜 동전을

수납하는 공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미니 파우치로 활용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이 작은 수납공간에 폼클렌징이나 에센스같은

작고 얇은 샘플을 넣어놓았다.


카카오 프렌즈 파우치

카카오 프렌즈 동전 지갑

카카오 프렌즈 동전 지갑 활용

미니 파우치로 활용한 사진이다.


나는 진한 색조 화장을 하지 않는 편이기때문에

들고다니는 화장품이 굉장히 간단한 편이다.


기본적으로 제일 많이 들고다니는 화장품이

팩트와 립글로즈 단 두개라서 작은 파우치를 찾고 있었고,

거기에 딱맞는 사이즈에 원하는 디자인을 찾아서

망설임없이 구매했다.


결과는 아주 성공적이었고, 크기가 작은편이라서

큰가방, 작은 가방에 전부다 쏙쏙 잘 들어가서 만족스러웠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가 그려진 핑크핑크한 동전 지갑

완전 취향저격 제품으로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제품인 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