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 29

셀버너 스나이퍼10 대용량 리뷰 셀버너 스나이퍼10 대용량 리뷰오늘은 예전에 구입했던 셀버너 스나이퍼10의 리뷰를 진행해보려고 한다. 나는 365일 다이어트 중이지만 마음을 독하게 먹지 않아서인지 살이 빠지는 건 느끼지 못하고 있다. 셀버너는 흔히 바르기만해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크림이라고 광고하는 제품 중에 하나이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진짜 효과가 있을까?라는 생각에 구입을 해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나도 광고에 혹해서 구입하는 제품들이 많고 결국 셀버너도 광고에 혹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입한 제품 중에 하나이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위드클렌즈 깔라만시 원액 다이어트, 디톡스에 좋은 신이 주신 선물 리뷰멜킨 스포츠 2in1 노라인 프리미엄 줄넘기 줄없는 줄넘기 추천멜킨 스포츠 땅콩.. 2019. 3. 31.
치킨신드롬 데리윙 쏘핫윙 후기 치킨신드롬 데리윙, 쏘핫윙 후기오늘은 치킨신드롬에서 먹을 수 있는 치킨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개인적으로 치킨신드롬을 좋아하지만 우리동네 치킨신드롬은 포장이 조금 형편없어서 맛있어도 매장가서 먹지않는한 주문해서 먹지않는 편이다. 이번에 집에서 가까운 곳에 치킨신드롬이 새로 오픈을 해서 오랜만에 율오빠와 함께 치킨신드롬을 주문해서 먹기로 했다. 율오빠는 간장치킨을 좋아하고, 나는 매운 치킨을 좋아해서 교촌치킨 아니면 궁합이 잘 맞는 편이 아닌데 치킨신드롬은 그 궁합을 딱 맞게 해준다. 오랜만에 먹은 치킨신드롬 치킨은 역시나 맛있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멕시카나 치킨 멕시윙 반반 배달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 주문 후기땅땅 치킨 허브 순살 치킨 + 불닭 세트 맛있는 치킨 추천BBQ 비비큐 자.. 2019. 3. 30.
스타벅스 벚꽃 MD 체리 블라썸 레나 콜드컵 리뷰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레나 콜드컵 리뷰지금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바로 앞에만 나가도 벚꽃나무에 벚꽃이 너무나 예쁘께 펴있다. 그래서 그런건지 최근들어 율오빠한테 벚꽃벚꽃~~~ 분홍분홍 벚꽃 보러가자며 노래를 부른다. 벚꽃에 관련된 아이템들만 봐도 사고 싶어 지름신 내리는 걸 강제로 부여잡고 마음을 바로 잡기도 한다. 얼마전부터 다이소 벚꽃유리컵 노래를 불러되서 그런가 율오빠가 거래처에 일보러갔다가 내 생각이 났다며 너무나도 예쁜 벚꽃 텀블러를 선물로 사다주었다. 급격하게 다이소 벚꽃 유리컵이 오징어처럼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너무 좋다. 벚꽃 디자인 컵이 두개나 있다니 꺄아아아아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다이소 봄봄 벚꽃 유리 컵 리뷰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추천 프리미엄 엠 모스카토 다스티 리뷰위드.. 2019. 3. 27.
다이소 봄봄 벚꽃 유리 컵 리뷰 다이소 봄봄 벚꽃 유리컵 리뷰오늘은 다이소 시즌 아이템 중에 하나인 봄봄롱유리컵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다이소에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취향을 저격하는 시즌 아이템들이 있다. 디자인부터 시작해 가격까지 저렴하니 다양한 연령층들이 방문해 구입하기도 한다. 지금 현재 다이소에는 봄에 관련된 시즌 아이템들을 출시해 전시해놨고, 봄봄 시즌과 함께 복숭아 시즌 아이템까지 출시되어 젊은 사람들이 유달리 많이 방문하고 있다. 다른 동네 다이소도 마찬가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동네는 진짜 시즌 아이템이 올라오면 잘 나가는 아이템 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품절이 되곤한다. 오늘 리뷰할 봄봄롱유리컵도 품절되었던거 기다렸다가 겨우 구입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다이소 고양이 목걸이 애완용 목줄 리뷰다이소 고양이 스크래.. 2019. 3. 26.
다이소 고양이 목걸이 애완용 목줄 리뷰 다이소 애완용 목줄 리뷰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애완용 목줄에 대한 리뷰를 진행해 볼 생각이다. 별냥이 스크래쳐를 구입하면서 애완용품 코너에 새로운 물품이 들어온게 있나 없나 확인하던 중 눈에 띄는 리본 타이 목줄. 우리집 별냥이는 목에 목걸이를 메든, 손수건을 메든, 양말을 씌워놔도 그닥 불편해 하지 않는다. 아니 오히려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목에 뭔가 달려있는 걸 더 즐겨하는 기분이 든다. 목줄을 착용했을 때 불편해하면 빼줄려고 했는데 목줄하고 우다다도 하고 스크래쳐도 하고 딩굴딩굴도 해서 그냥 두기로 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다이소 고양이 스크래쳐 리뷰다이소 벽에 붙이는 아크릴 거울 리뷰다이소 미세 먼지 케어온 밸브 마스크 KF94 리뷰롯데마트 고양이 모래삽, 마약 캔디 구매 후기 다이소.. 2019. 3. 25.
다이소 고양이 스크래쳐 리뷰 다이소 고양이 스크래처 리뷰오늘 율오빠랑 다이소에 자동차 와이퍼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구경하러 갔다가 우리집 별냥이 4세의 스크래쳐를 구입해왔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크래쳐가 거의 버려야될 수준이라 온라인으로 구입하려다 다이소 스크래쳐도 괜찮다는 리뷰를 많이 봐았던 터에 이번엔 다이소꺼로 구입했다. 예전에 봤을 때는 두가지 사이즈의 스크래쳐가 있던 것 같았는데 오늘 가보니 큰 사이즈의 스크래쳐밖에 판매하지 않아서 다행이다싶은 마음으로 큰 사이즈를 구입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다이소 벽에 붙이는 아크릴 거울 리뷰다이소 미세 먼지 케어온 밸브 마스크 KF94 리뷰롯데마트 고양이 모래삽, 마약 캔디 구매 후기다이소 치간 칫솔 리뷰 다이소에서 구입다이소 애완용품 코너에는 반려견을 비롯해 반려묘 물품들도.. 2019. 3. 24.
다이소 벽에 붙이는 아크릴 거울 리뷰 다이소 벽에 붙이는 아크릴 거울 리뷰오늘은 율오빠가 혼자서 다이소 갔다가 완전 신박한 아이템이라며 무슨 거울을 구입해왔다. 혼자서 다이소를 다녀오면 꼭 이상한 걸 하나씩 구입해서 오는데 오늘은 거울이었다. 평소에 율오빠를 만나면 면도를 안한 듯한 느낌이 들어 면도 안했어? 라고 물어보면 면도 했는데 앉아서 샤워하다가 면도때문에 거울보려고 일어나면 거울에 습기가 차서 잘 안보인다, 일어나기 힘들다란 소리를 하더니 이제 앉아서 면도를 할 수 있다면서 붙이는 거울을 구입해서 왔다. 세상 행복해보이는 율오빠를 보니 다이소가 참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정도였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다이소 미세 먼지 케어온 밸브 마스크 KF94 리뷰다이소 치간 칫솔 리뷰다이소 클리어 파일 리뷰다이소 돈 봉투 리뷰 현금은 이런.. 2019. 3.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