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26

고양이 해먹 슬로우 펫 사계절용 윈도우 해먹 리뷰 슬로우펫 고양이 윈도우 해먹 리뷰얼마 전 인스타그램에서 고양이 윈도우 해먹에 당첨됬다. 안그래도 별이한테 해먹을 사주기 위해 여러번 검색을 하고 어떠한 제품이 괜찮은지 알아본 뒤 날씨가 따뜻해질 때쯤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차저차 하다보니 공짜로 생겨버렸다. 내가 당첨된 고양이 해먹은 슬로우 펫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고, 이 브랜드는 반려동물 간식, 용품, 장난감 등을 판매하는 곳이었다. 금요일에 당첨발표를 한 후, 배송은 그 다음 주 수요일 저녁에 집으로 도착했다. 해먹이 포장된 박스를 개봉했을 때 생각보다 큰 크기에 깜짝 놀랐고, 퀄리티가 좋아서 매우 마음에 들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고양이 화장실 추천! 아가명가 특대형 점보 후드 화장실 AOH-747고양이 화장실 모래 / 국민.. 2019. 1. 31.
양산 배달 맛집 아구찜이랑 삼겹살을 도시락으로? 화려한 도시락 배달 리뷰 양산 화려한 도시락 배달 맛집 리뷰나는 생선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이다. 특히 삶은거, 조린거, 구운거 등 회를 제외한 나머지는 거의 못먹는다고 봐도 무방하다. 하지만 율오빠는 생선을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 나때문에 집에서 생선 요리를 해먹는다거나 생선 요리가 나오는 식당을 방문하지 못하는 편이다. 이 날은 집에서 요리를 하기 싫었던 날이다. 그래서 어플을 통해 배달을 시켜먹기 위해 검색을 하던 중 특이한 배달 도시락 업체를 발견했다. 저렴한 가격에 배달비도 없었고, 리뷰를 보니 가격대비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심지어 맛도 있단다. 궁금해서 어떤 도시락을 판매하는지 보다가 깜짝 놀랐다. 아구찜 도시락, 삼겹살 도시락, 제육 도시락, 새우찜 도시락 등 다양한 도시락 메뉴가 있었고, 1인분씩 구성되어 있어서 .. 2019. 1. 30.
조아제약 뉴트리 365 카브씬, 카브씬-지 구매 후기 조아제약 NUTRI365 카브씬, 카브씬-지 구매후기2019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굳건하게 한 다짐 중에 하나! 바로 다이어트다. 365일 다이어트를 외치고 살지만 2년 전, 20kg가까이 빼고 난 후 생각없이 먹다가 몸무게가 원상태로 복구되기 일보직전이다. 굶어가며, 약 먹어가며, 운동하며 그렇게 힘들게 빼놓고 다시 찐 살과 그 당시에 샀던 옷들을 다시 입을 수 없는 내 모습을 보고 있자니 한숨이 나와 다시 한번 더 독하게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다. 그 당시에는 몸에 좋다는 영양제, 다이어트하는데 효과가 있다는 약, 하루 한끼만 먹어보기도 하고 식욕억제제도 먹어보고 진짜 별 난리란 난리는 다 떨었던 것 같다. 그 당시 먹었던 약 중에 효과가 있었던 약을 이번에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받기 위해 다시 구.. 2019. 1. 29.
통사시미 배달 맛집 대방어,우럭,광어 모둠회 통사시미 배달 맛집초밥과 회를 좋아하는 우리는 배달 음식으로 자주 시켜먹는다. 이번에는 양산 서창에 있는 통사시미에서 주문해 먹어봤다. 지금 한창 제철인 대방어와 우럭, 광어 이렇게 모둠회를 주문했고 넉넉한 양과 스끼다시, 매운탕 이렇게 해서 배달이 왔다. 스끼다시는 굳이 없어도 되지만 매운탕은 필수! 회를 먹는데 매운탕을 먹지 않을쏘냐 매운탕을 먹지 않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든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BBQ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 올치팝 이벤트 메뉴 주문해보자!왔다쪽갈비 양산 배달 맛집 저녁 메뉴, 집들이 음식, 파티 음식 추천양산 맛집 나는 조선의 떡볶이다 배달 리뷰양산 :: 오순살 :: 치밥의 끝 바베큐 순살 치킨 저녁메뉴 추천양산 박가네 왕족발 보쌈 강력한 저녁 메뉴 추천 음식 .. 2019. 1. 28.
쿠비녹스 PTC 히터 사무실 전기 온풍기, 난방기 리뷰 쿠비녹스 CX-175PH 리뷰산소를 태우지 않는 공기 순환 방식의 쾌적한 히터 쿠비녹스 PTC 히터를 얼마전에 선물받았다. 내가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줄 알고 선물해주셨는데 요즘은 집에서만 일을 하기 때문에 크게 쓸 일은 없지만 그래도 엄청 추우면 틀어야겠다. 귀엽게 생겼고 사이즈가 작아서 책상이든 책상밑이든 놓고 사용하기 좋다. 작은 사이즈지만 주변이 굉장히 빨리 따뜻해져서 큰 히터보다 더 나은 것 같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샤오미 보조배터리 4세대 10000mAh 2S 스마트폰 필수품 리뷰휴대하기 좋은 키코 3포트 멀티 충전기 리뷰삼성 갤럭시 노트9 라이언 스마트 커버 케이스 개봉기 및 리뷰삼성전자 갤럭시 탭 A6 SM-T580 최고의 가성비! 구매후기뉴지로 USB 발열 조끼 솔직한 개봉기 및 .. 2019. 1. 27.
서우 다용도 테이블 특대 밥상 구매 후기 서우 다용도 테이블3년간 잘 사용하던 교자상이 드디어 부러졌다. 딱히 충격을 준것은 아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툭 하더니 사망. 그래서 이번에 저렴한 밥상으로 검색해서 새로운 밥상을 구매했다. 이름하야 서우 다용도 테이블! 가격은 2만원 초반으로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밥을 먹기 위한 밥상으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가격대 성능비는 참 괜찮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저렴한 원목 수납 헹거 [프리 메이드]# 홈스웰 이동식 재활용 분리수거함 개봉기# 저렴한 가격의 사무실 책상, 포밍 테이블 서우 테이블의 특징- 서우의 독창적 디자인- 원터치 접이식 다리- E1 등급자재 사용 독창적인 디자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평범해 보였다. 재질은 생각보다 좋았다. 테이블 사이즈900mm x 600mm x 270mm.. 2019. 1. 25.
켈로그 초코 크런치 다크 초코 시리얼! 허쉬와의 만남 켈로그 초코 크런치 다크 초코 시리얼오늘 롯데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도전해보고 싶은 시리얼이 있어서 구매했다. 늘 먹는 시리얼은 아몬드 프레이크인데 오늘은 초코 크런치 시리얼을 구매했다. 바삭한 크런치안에 초코가 듬뿍. 일단 눈으로 보기에는 맛있을거 같아서 구매를 했고 장을 오래본 탓인지 집에 오자마자 바로 개봉해서 먹어봤다. 맛은 달지 않고 괜찮았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국물이 끝내주는 농심 생생 우동 리뷰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다이어트 견과류 간식 추천일해수산 오징어 짱 롱다리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추천 켈로그와 허쉬의 만남허쉬 초콜렛은 누구도 알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한 회사이고 초콜렛이 굉장히 맛있다. 시리얼의 1인자 켈로그와 만나 서로의 장점으로 새로운 제품이 탄생한 것. 보통 시리얼은 .. 2019. 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