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41

앱코 헤드셋 HACKER B510U PRO 버추얼 7.1진동 LED 헤드셋 개봉기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앱코 헤드셋 B510U PRO 얼마 전 앱코 헤드셋을 구매했습니다. 용도는 노래 포스팅 하면서 노래를 들을 때, 가끔 게임 한번씩 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저렴한 가격치고 성능도 괜찮은거 같아 앱코 제품으로 선택했는데 일단 만족합니다. 삼성 헤드셋을 7년 전에 구매하고 이번이 두번째 구매네요! 앱코 제품이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 키보드도 사용했었고 마우스도 사용했었는데 제품 참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앱코(ABKO) 해커 K600 기계식 키보드 6개월 사용후기레이저 블랙위도우 크로마 V2 꼼꼼한 개봉기스카이디지탈 nKEYBOARD 메카닉 LED 적축 6개월 사용후기CORSAIR .. 2018. 11. 30.
롯데리아 새우버거, 치킨버거, 데리버거 점심 메뉴 추천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롯데리아 버거 패키지 및 세트 리뷰 얼마 전, 율오빠와 함께 병원을 다녀오던 중롯데리아가 눈에 들어왔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는 햄버거가 대부분 맛이 심심하고,햄버거 속에 들어있는 야채들이 적어서 잘 안가는 편인데이 날 따라 롯데리아 햄버거가 자꾸 먹고싶단 생각이 들었다. 먹고 싶은게 있으면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탓에결국 율오빠가 두손두발 다 들었고, 점심메뉴로 롯데리아가 선택됐다. 새우버거, 치킨버거 2개가 들어있는 3,900원짜리 패키지와점심특선 메뉴에 있는 데리버거 세트를 주문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햄버거 천국 맥도날드 오늘 점심은 햄버거 너로 정했다맥도날드 콘파이 솔직 후기 감자튀김햄버거만큼이나 사랑하는 감자튀김.. 2018. 11. 29.
일해수산 오징어 짱 롱다리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추천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일해수산 짱 롱다리 리뷰 군것질을 아주아주 좋아하는 나의 친오빠는 본인이한번 먹었을 때 맛있다고 느끼는 음식들은 대량으로구매해서 질릴 때까지 먹는 스타일이다. 얼마 전, 율오빠와 친오빠와 셋이서 영화보러갈 때 율오빠가오징어 다리를 구매해 온 적이 있었다. 그때 오징어 롱다리를 처음 먹어본 우리 오빠는 결국온라인으로 대량으로 구매해버렸다. 기존에 롱~~사이즈보다는 살짝 짧은 감이 있는 제품이지만용량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일단 먹어보고 맛없으면다른 제품으로 나중에 다시 구입하잔 생각에 주문했다. 총 20개 한셋트로 17,000원정도에 구매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다이어트 견과류 간식 추천GS편의점 인기가요.. 2018. 11. 28.
단돈 2만원으로 홈 미니 스튜디오 만들기 DIY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집에서 홈, 미니스튜디오 만들기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2년 정도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취미생활로 시작한 블로그가 벌써 이만큼 성장을 해서 꽤 짭짤한 수입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블로그에 욕심이 더 생기고 시간투자를 하기시작했습니다. 예전에도, 지금도 여전히 굉장히 재미있고 항상 설레이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문득 든 생각. 조금 더 깔끔한 이미지로,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포스팅을 해야겠다 싶었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취미만을 위한 생활이 아닌 전문성이 조금이라도 묻어난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졌기 때문이죠.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큰돈 들이지 않고 홈 스튜디오를 만들 수 있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바로.. 2018. 11. 27.
레이저 블랙위도우 크로마 V2 꼼꼼한 개봉기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레이저 블랙위도우 크로마 V2얼마 전 레이저 홈페이지에서 기계식 키보드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 이름은! 레이저 블랙위도우 크로마 V2 한글버전입니다. 제가 사용하려고 구매한건 아니고 여자친구인 민강이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집에 있는 키보드도 충분히 쓸만하지만 아무래도 자주 글을 작성하고 컴퓨터하는 시간이 많아지니 손과 손목에 피로감도 느끼고 있는거 같아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이왕이면 타건감도 좋고 소리도 좋고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기계식 키보드가 더 좋지 않을까 해서 큰 맘먹고 이놈을 가지고 왔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CORSAIR 커세어 기계식 키보드 K70 RGB MK.2 체리 청축 개봉기체리 G80-3800 입.. 2018. 11. 27.
양산 :: 오순살 :: 치밥의 끝 바베큐 순살 치킨 저녁메뉴 추천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양산 배달 맛집 "오순살" 리뷰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치느님을 영접해야되는 나와 율오빠. 이번주에는 어떤 치킨을 먹어볼까 배달의 민족 어플을 검색하던 중새롭게 추가 된 신규 치킨집을 발견했다. 치킨은 순살이 최강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나에게"오순살"이라는 치킨집은 박보검이 길에서 나한테 빵 사세요라고하는 것보다 더욱 매력적이었다. 무조건 순살이 옳다 순살을 시켜야된다는 내 징징거림에율오빠는 자기 먹고싶은거 시켜 난 뭐든 좋아라는 대답을 받았고,치밥이 땡겼던 이날, 치밥과 가장 잘 어울리는 순살치킨을 주문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네네치킨 포테이토짜용 + 네네볼 조합 진짜 최고다명품 치킨 푸라닭 중독되는 이유가 있었다양산에.. 2018. 11. 26.
기장 예쁜 바다 카페 ::HAYDEN 헤이든::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기장 예쁜 바다 카페 "헤이든"조금 늦은 감이 있는 포스팅이지만오늘은 기장에 있는 바다 카페를 리뷰해 볼 생각이다. 11월 중순이 다가올 쯤 주말에 방문했던 기장 헤이든은속이 뻥 뚫리는 바다와 맛있는 빵과 쿠키, 케이크가 있는 카페였다. 유명한 카페인만큼 많은 사람들로 붐볐고,그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나온 나에게대단하다는 말을 해주고 싶은 하루였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양산 전망 좋은 카페 :: 구름에 반하다 ::울산 언양카페 :: 농도 :: 풀코스로 즐기다::초량 1941:: 부산 이색카페 우유를 맛있게 먹는 방법::초량 845::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는 방법 주차장헤이든은 카페치고는 주차장.. 2018. 1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