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포인트

# 볼락 잡으러 기장 칠암방파제로 가즈앗!

by 최 율  2018. 6. 4.

기장 낚시 포인트


부산 기장에 있는 칠암방파제

볼락을 잡으러 왔습니다 ㅎㅎ


집에서 가깝고 한적한 곳이라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방파제쪽으로 들어가려고 했으나

잠깐 짬낚을 하러 온 거기 때문에

주차장쪽에서 바로 낚시를 했습니다 ㅎㅎ



조업 나가는 배들로 꽉 차 있고

정말 한적하고 조용합니다!


냄새가 조금 나긴나는데

뭐 어느 방파제에서도 나는 그런

냄새이기에 이제는 익숙하네요 ㅎㅎ



계속 입질이 없다가 갑자기 진동이

뚜둥! 볼락이 나왔습니다 ㅎㅎ


그것도 갈볼락!! 참 이쁘게 생겼죠? 


애기 볼락이라서 손맛만 보고 놓아주었습니다 ㅎ


손맛 못보고 갈뻔했는데 떡 하니 나와주네요!


원래는 농어를 잡으러 가려했는데

갯바위 들어가기도 좀 애매하고

오래 낚시를 할게 아니어서

이곳으로 왔는데 이런 결과물이.. ㅎㅎ


1시간 30분정도 낚시를 한거 같아요


물때는 12물이고 바람은 조금 불었습니다



집어등!


밤에 볼락낚시할때는 집어등이 필수죠!



집어등 켜고 15~20분 지나니까

베이트피쉬들이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아직은 모이지 않고 있네요!!



사진에는 잘 보이질 않지만 한 50마리정도

베이트 피쉬들이 모여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엄청난 집어효과..


하지만 볼락은 단 한마리만

잡았다는게 아쉽네요 ㅠㅠ


도착하고 1시간 뒤가 만조라서

입질이 없는건지...

다음에는 초들물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낚시하시는 모든 분들

안낚하시고 큰 조과 있길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