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품

# 초강력 선풍기 emk 써큘레이터 시원한 여름을 보내자!

by 최 율  2018. 5. 11.

이제 봄날은 가고 여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기상학상으로는 6,7,8월이 여름인데! 이제 5월의 3/1이 지나갔으니 곧 여름이 다가오겠네요! 하.. 더위를 굉장히 많이 타는 편이라서 겨울은 얼마든지 자신있는데 여름은 정말 지옥이에요 ㅠㅠ 더운거를 조금도 참을수가 없는 저에겐.. 여름은 정말 고통의 계절입니다!! 여름을 좋아하는분들고 계시겠지만 ㅎㅎㅎ 그래서 저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에어컨 청소도 해놓고! 얼음도 많이 얼려놓고! 선풍기도 깨끗히 청소 다 해놓고!! 여름맞이는 완료!! 원래 일반 선풍기를 사용했었는데 에어 써큘레이터를 구매하는 순간... 바람의 차이 때문에 이제는 일반선풍기는 바람도 안옵니다 ㅠ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emk air circulator" 


엄청난 바람이 나한테 날라오길래

뭔가하고 봤더니 이 제품이었습니다 ㅎㅎ 


세련된 디자인이라고 적혀있는데

세련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이동이 편리한 손잡이가 특징인가봅니다 ㅎㅎ


손잡이는 어느 선풍기에나 다 있긴한데 이 에어써큘레이터는

손잡이가 넓어서 그립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ㅎㅎㅎ


장점이라고 해야될지는 모르겠네요!! 이동을 잘 안해서..



제품박스를 개봉하면 받침먼저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꼭 아직 삶지 않은 순대같이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밑에는 선풍기 머리가 비닐포장되어 땅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음.. 뭔가 굉장히 강력하게 생긴거 같네요


일단 색상이 검정색이라 좋은거 같아요


늘 집에서 사용하던 선풍기는 흰색아니면

흰색에 파랑이나 이런 배색이 들어가있었는데

완전 검정색이라 더 이쁜거 같네요!!

때도 덜 타고 ㅎㅎ

 


순대 비닐을 벗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브레첼? 프레첼? 과자처럼 생겼네요...............



머리부분과 받침부분을 연결하고 고정나사로 쪼아줍니다 ㅎㅎ 



손으로도 고정나사를 조일수는 있지만

왠만하면 드라이버로 확실하게 조여주시는 편이 좋을거 같네요!!


조립이 아주 단순...... 벌써 끝났습니다 ㅎㅎㅎ


이제는 시원해지기만하면 됩니다 



1단 2단 터보 이렇게 3가지 타입으로 바람세기가 있습니다 ㅎㅎㅎ


터보는 정말 날아갈거처럼 바람이 붑니다 ㅋㅋㅋ


써큘레이터와 선풍기의 차이점을 이야기해보라고 하면 

음............ 선풍기는 바람의 범위가 조금 넓은거 같고

써큘레이터는 범위가 좁습니다


범위가 좁아서 바람의 세기는 훨씬 더 쎄죠!!


터보로 틀어놓으면 공업용은 아니지만

소리가 꽤 시끄럽습니다 ㅋㅋ


그래도 더울땐 틀어야죠 ! 터보로! 


그리고 에어컨 틀어놓은데

앞에서 켜면 정말 추울정도로 시원합니다!!


한가지 단점이...... 

청소하는 부분인데요

머리부분 분해하는게 일반 선풍기보다 훨씬 힘듭니다 ㅠㅠ


그리고 저희집에 이쁜고양이 한마리가 살고있는데요 


뒤에 털이 많이 박혀서 청소를 자주 해야되는데 

머리 뒷부분은 몽키스패너가 없으면 분리를 못합니다 ㅋㅋㅋㅋ


그게 단점이고 다른건 다 괜찮습니다 ㅎㅎ


저는 오히려 일반 선풍기보단 좋은거 같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