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에서 제일 잘 팔리는 고무장갑 2종류 구매기

by 네모모a 2018. 9. 18.

◈ 다이소 고무장갑 리뷰 ◈

(Daiso Rubber glove Review)

다이소 고무장갑 구매

내가 살고 있는 동네에 있는 다이소에서
가장 잘 팔리는 고무장갑 2종류를 구매했다.

하나는 낚시 다닐 때 물고기 손질을 하기 위해,
하나는 집에서 설거지할 때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다.


다이소 크린랲 고무장갑

크린랲 고무장갑

낚시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크린랲 고무장갑은 가격은 2,000원이다.

사이즈는 S, M, L 3가지가 있었다.


고무 장갑에 피부보호제를 첨가하고,

주부습진을 보호한다고 적혀있는

크린랲 고무장갑은 다이소 고무장갑 중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 중 하나였다.


사이즈 측정표

고무 장갑을 구매할 때 제품 포장지를

잘 살펴보면 사이즈 측정표가 있다.



고무장갑은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측정표에 꼭 손바닥 사이즈를 측정해보고

맞는 사이즈를 구매하는 것이 제일 좋다.


나는 제일 작은 S사이즈를 구매했다.


제품 설명

크린랲 고무 장갑 포장 봉투 뒤쪽에는
크린랲 고무 장갑에 대한 특징과 주의사항 및
제품 설명이 상세하게 적혀있다.

내부 코팅처리보다 위생적이고,
피부 보호제를 첨가하여 주부습진을
보호해주는 이중코팅공법.

겨울철에도 항상 부드러운 천연 생고무사용.

손목을 잡아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크린랲의 가장 큰 특징인 것 같다.

다이소 빨간 고무장갑

크린랲 고무장갑

약간의 보라색 빛이 보이는
진항 분홍색의 고무 장갑이다.

손바닥에는 오돌토돌 까끌까글한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고,
윗 부분에는 부드러운 주름이 잡혀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
고무 장갑과 같은 디자인이었다.

크린랲 고무장갑 착용

제일 작은 S 사이즈이지만
상당히 널널하게 여유가 남았고,
고무 장갑 손가락이 매우 길어서 사용할 때
손가락 끝부분에 손가락이 닿질 않아서 흐물흐물 거렸다.


설거지할 때 사용하니 자꾸 손가락 끝이
접히는 바람에 영 사용이 불편했다.
크린랲 고무장갑은 낚시 하러 가서
물고기 손질할 때 사용하기로 했다.

말레이시아산 고무장갑

두번째로 구매한 고무장갑은
말레이시아산 고무장갑이다.

가격은 크린랲 고무장갑보다
저렴한 1,000원으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에 가장 싼 제품이다.

가격면으로는 가장 메리트가 있지만
과연 사용감은 어떠할지 궁금하다.

제품 특징

이 제품 또한 크린랲 제품과 같이
미끄럼 방지, 부드러운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인 것 같다.

사이즈 측정표

시중에 파는 고무장갑 제품 중
거의 모든 제품에 다 있는 사이즈 측정표.

이 제품 또한 사이즈 측정표가 있었고,
S, M, L 3가지 사이즈가 있었다.

S사이즈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제품이 없어서 M사이즈를 구매했다.


주의사항 / 품질표시

고무장갑 포장 봉투 뒷면에는
주의사항과 품질표시가 적혀있다.

고무장갑

말레이시아 고무장갑은 아이보리 색이다.

두께는 상당히 얇은 편에 속했고,
길이는 크린랲에 비해 짧은 편이었다.

팔꿈치와 손목 중간까지 오는 사이즈라고 할까?

고무장갑 입구

고무장갑 입구는 둥근 일반 고무장갑과 달리
물결보양으로 마감없이 처리되어 있었다.

다이소 하얀 고무장갑

고무장갑 착용

내가 착용한 M사이즈의 고무장갑은
크린랲 S사이즈와 크기가 비슷했다.

이 제품은 손가락 길이가 딱 맞아서
설거지를 할 때 불편한 감이 전혀없었지만
팔길이가 매우 짧아서 설거지하다가
물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았다.

생선 손질할 때는 비린물이
고무장갑 안으로 들어올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이 제품을 설거지할 때
사용하기로 했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고무장갑은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었다.

하지만 원래 설거지할 때 고무장갑 착용을
좋아하지는 나로써는 괜찮은 제품이지만
사용하고 싶지는 않았다.

설거지 할 때 자꾸 손톱이 망가지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겠지만..
빨리 익숙해지는 수밖에 없을까?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