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으로 교체 Fastboot 1.6.2 설치

by 최 율  2018. 4. 30.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먼저해야 할 고민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떤 스킨을 써야되는지.. 저도 참 고민이 많았고 이 스킨 저 스킨 사용해보고 바꿔보고 시간을 많이 보냈었네요! 물론 그렇게 보낸 시간이 아깝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물론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시간을 많이 허비하기는 했지만 도움도 많이 됐고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이런 과정을 겪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은 일인거 같아요! 하지만 지름길이 있다면 그길로 가는것도 나쁘진 않겠죠? ㅎㅎ 제가 말씀드리는 스킨이 정답은 아니지만 블로거들이 제작 반응형 스킨중에서는 아마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킨임으로 살포시 추천드리는 바 있습니다 ㅎㅎ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을 이제 하나하나 알아가볼까요?^^ 


알아보기전에 스킨 다운로드는 Readiz님 블로그 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http://blog.readiz.com/214




스킨을 다운받으셨으면 내 블로그 설정으로 갑시다!! 스킨 변경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우측 상단에 스킨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킨 등록 페이지로 넘어가셨으면 또 우측 상단에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 클릭~ 



Readiz 님 블로그에서 다운받으신 압축파일을 푸시면 이렇게 파일들이 나오는데 이미지 폴더를 제외하고 모두선택 해줍니다. 그리고 열기 버튼 클릭!!




이미지 폴더 안에 있는 파일들이 같이 열리지 않기 때문에 다시한번 추가 버튼을 눌러 이미지 폴더내에 있는 파일들을 모두 선택하시고 열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스킨 보관함으로 가셔서 적용하시면 끝!! 스킨을 적용 하시기전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스킨은 삭제가 되므로 사이드바나 설정부분을 다시 재구성해주셔야됩니다!! 참고하시고 스킨을 변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