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용품/- IT 관리

# 커세어(corsair) 제품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by 최 율  2018. 4. 28.

커세어 제품을 구매하셨습니까? ㅎㅎ 커세어 제품은 제품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이 같이 있죠!! 이번에는 프로그램과 드라이버를 간단하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가끔 사이트가 헷갈려서 검색해보곤 합니다.. ㅠㅠ 이제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해놓고 기억이 가물가물 할땐 여기서 찾아서 다운받아야겠습니다 ㅎㅎ 아래 주소로 들어가신 다음 사진을 보고 따라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https://www.corsair.com/ww/en/





위 링크를 따라가시면 커세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최 상단에 보시면 SUPPORT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클릭해줍니다!



클릭을 하시면 하위 카테고리로 다운로드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줍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왼쪽에 제품 카테고리가 편성되어있고 오른쪽에는 검색 버튼이 있습니다. 저는 보통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지 않고 오른쪽 검색필터에 제가 사용하는, 제가 필요로하는 제품명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커세어 기계식 키보드 K70 제품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예시) 검색을 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본인 제품 모델명에 따라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K70 이기때문에 하단에 있는 제품을 클릭!! 




다운로드 받을 제품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창이 나옵니다. 딱히 중요한 정보는 아니라서 입력해줍니다. 이메일 주소, 이름, 국적 만 작성하시고 SUBMIT을 눌러주시면 바로 제품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시고 편리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